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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선택 발행

 

  기간 선택하여 발행하기

 

 

- [거래처별 거래장]에서는 거래처에 입력되어 있는 1개 이상의 매출내역을 선택하여 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 1개월 단위로 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1) [거래처별거래장]에서 계산서를 발행할 거래처를 검색하여 선택합니다.

 

 

 

 

 

 

  

 

2) [세금계산서]→[건별 발급]→[종이 계산서]를 선택합니다.

 

 

 

 

 

3) [계산서 발급] 화면에서 [거래 불러오기]를 선택합니다.

  

 

 

 

 

 

 

4) [거래 불러오기]화면에서 발행하려는 날짜를 입력하고 [조회]을 선택하면 발행할 목록이 검색됩니다.

 

 

 

 

 

  

 

5) [거래 불러오기]화면에서 발행할 목록을 선택하고,

    [계산서로 넘김]을 선택하면 [계산서 발급]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 계산서 양식지는 한 페이지에 품목을 4건까지만 인쇄할 수 있으므로 4건 이상일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발행해야 합니다.​

 

        ① [List를 그대로]를 선택하여 넘기는 방법

            [거래 불러오기] 화면에서 선택한 목록을 그대로 넘기고,

            발행할 목록이 4건을 초과하면 [일괄 “..외”로] 발행이 되어 일괄 발행이 됩니다.

 

        ② [일괄 “..외”로]를 선택하여 넘기는 방법

            [거래 불러오기] 화면에서 선택한 목록들을 하나로 합산하여 발행합니다.

 

 

 

 

 

 

 

6) [계산서 발급] 화면에서 작성일자를 확인 및 변경을 하고, [완료닫기]를 선택하면 출력 미리보기 화면이 나옵니다.

 

 

 

 

 

 

 

7) 미리보기 화면에서   프린터 아이콘을 선택하면 출력이 됩니다.

    계산서를 출력할 때는, A4용 프린터에서 출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