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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서 작성

 

 

  발주서 작성 

 

 

 

1. 프로그램 메뉴 [거래/작성]→[발주서]를 선택합니다.

​  
 

2. ​[발주서 관리] 화면에서 [등록]을 선택합니다.

​   

3. [발주] 화면에서 발행할 내역을 작성합니다.

    1) [일자]에서 작성일자와 입고예정일자를 작성합니다.

 ​   2) [발주처]를 검색하여 입력하고, 참조할 대상을 작성합니다.

    ​3) 품명을 검색하여 입력하고, 수량, 단가 등을 입력합니다.

    4) 담당자를 작성합니다.

 

   

 

 

 

 

 

 

4. [저장]을 선택하여 발주서 내역을 저장합니다.

 

   

 

 

 

5. [발급]을 선택하여 발주서를 출력합니다.

 

   

 

 

 

 

 

 

6. 미리보기 화면에서 [인쇄] 버튼을 선택하면 출력이 됩니다.

  ① [그림] 버튼을 선택하면 그림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② [PDF] 버튼을 선택하면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③ [메일] 버튼을 선택해서 메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메일보내기를 하시려면, 메일보내기 설정을 먼저 해야 합니다.

     (홈페이지의 [사용방법]에 있는 [메일보내기 설정]에 대한 설명을 참고하세요.)​

​   

 

7. 발주서 출력 후, [완료닫기]를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