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방법
처음사용자
프로그램 사용 순서
기초관리
사업장 관리
거래처 관리
품목 관리
입출금 장부 관리
사원 관리
사원 권한 설정
입출금 항목 관리
전용 단가 설정하기
품목 복사하기
거래처 복사하기
바코드로 품목 등록
거래처별거래장
화면 구성
매입 입력하기
매출 입력하기
지불 입력하기
수금 입력하기
반품 출고 입력하기
반품 입고 입력하기
매입/매출 수정하기
매입/매출 삭제하기
매입/매출 복사하기
단가 적용하기
바코드로 매입입력
바코드로 매출 입력
기간별거래장
주요 기능
거래명세서 발행
매출 입력하고 발급
기존 매출건 발급
선택 발급
일괄 발급
거래 명세서 설정
세금계산서 발행
매출 입력하고 발급
기존 매출건 발급
선택 발급
일괄 발급
세금 계산서 관리
세금 계산서 설정
계산서 발행
매출 입력하고 발급
기존 매출건 발급
선택 발급
일괄 발급
계산서 관리
전자(세금)계산서
사용설정
Hiworks 이용 발행
SmileEDI 이용 발행
입출금장부
수입 입력하기
지출 입력하기
금전 이체하기
견적서/발주서 작성
견적서 작성
발주서 작성
견적서 매출로 복사
발주서 매입으로 복사
프로그램 환경설정
환경 설정
보고서
주요 기능
거래처별 매출 내역
품목별 매출 내역
거래처별 품목별 매출 내역
매출 이익
보고서 출력하기
자주 문의하는 기능
데이터 백업 및 복원
데이터 공유 사용
사업자 정보 변경
재고 조정
비밀번호 변경
도장 설정
로그인 기록
휴지통
아이디 관리
아이디 추가
메일보내기 설정
네이버 설정
다음 설정
구글 설정
입출금 항목 관리
아이인리치 사용 방법

입출금 항목 관리

[거래처별 거래장]에서 수금/지불을 입력할 때나, [입출금 장부]에서 사용할 장부 목록을 편리하게 관리하는 기능입니다.

 

[입출금 장부]에서 수입/지출을 입력할 때 은행명이나 카드, 현금 등의 장부가 등록되어 있어야 편리하게 장부 목록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Ⅰ등록 순서

항목 등록

  • 프로그램 ‘기초 관리’ 메뉴 선택
  • ‘입출금 항목 관리’ 선택

 

항목 등록2

  • 등록 버튼 선택 후 정보 입력
  • └ 항목이 중복되지 않도록 등록하기 전 찾기에서 항목이 등록되어 있는지 검색한 후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