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3/SMTP 설정등을 완료 하였으며, 메일 설정등은 설명해 주신대로 진행 하여.
메일 전송을 누르면 "USERNAME AND PASSWARD NOT ACCEPTED"
오류가 발생합니다. ID와 PASSWARD 는 모두 네이버와 같이 설정하였습니다.
다른 문제 가 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경영이지 ERP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주신 이메일 전송 오류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USERNAME AND PASSWORD NOT ACCEPTED" 오류는
이메일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만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POP3/SMTP 설정을 확인하셨다면, 다음 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1. 아이디 및 비밀번호 확인
프로그램 내 메일 설정란에는 네이버 로그인 시 사용하는 정확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하며,
비밀번호 입력 시 대소문자가 올바른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2차 인증(보안설정) 여부 확인
만약 네이버 계정에 2단계 인증을 설정하셨다면,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비밀번호를 발급받아 프로그램 내 설정란에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설정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애플리케이션 비밀번호 설정 방법 안내 링크
https://ienrich.co.kr/bbs/content_use_new.php?co_id=Use_N_9_1_4#2
사용 중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522-3437)로 전화주세요.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