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인리치 V6.6 업그레이드 입니다.

  • 작성자아이인리치(admin)
  • 작성 날짜2012-02-14
  • 조회수2,662+
아이인리치 V6.6 업그레이드 입니다.

이 업그레이드 공지는 정상적인 자동 업그레이드를 하고계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공지가 아니라 자동 업그레이드를 정상적으로 완료하지 못하신 고객님들을 위한 공지입니다.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기 이전 버전이 V6.5 이상 V6.6 이하 사용자들만 다운로드 하십시오.

[주의!!!]

- 업그레이드를 하기 전에 아이인리치를 "꼭!!!" 종료하시고 진행하십시오.
- 자동업그레이드를 정상적으로 마치신 고객님들은(오류없이 아이인리치가 실행되고 계신 고객님들은 정상적인 업그레이드가 모두 완료 되신것 입니다.) 다운받아 설치하실 필요 없습니다.

[업그레이드 방법]

1. 아래의 다운받기를 클릭하여 환경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한다.
2. 다운받은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실행한다.
3. 화면에 진행방법에따라 진행한다.


[주요 업그레이드 내용]

- Excel 거래처 가져오기에 거래처 수정 기능 추가.
기존에 신규 등록만 있었던 기능을 거래처 코드가 같은것은 수정이 되고 거래처 코드가 없는것은 신규로 등록되도록 기능추가 하였습니다.
만약 거래처명이나 전화번호등을 일괄적으로 편하게 바꾸고 싶을때 [거래처관리]에서 엑셀로 내보낸다음 내보낸 데이터를 수정하고 다시 가져오기 하시면 일괄적으로 거래처 데이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Excel 제품 가져오기에 제품 수정 기능 추가.
기존에 신규 등록만 있었던 기능을 제품 코드가 같은것은 수정이 되고 제품 코드가 없는것은 신규로 등록되도록 기능추가 하였습니다.
만약 품명명이나 세액여부등을 일괄적으로 편하게 바꾸고 싶을때 [제품관리]에서 엑셀로 내보낸다음 내보낸 데이터를 수정하고 다시 가져오기 하시면 일괄적으로 제품 데이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Excel 거래(매입, 매출, 반입, 반출) 가져오기 기능 추가.
엑셀로 거래자료가 정리되어 있다면 [거래처별거래장]이나 [기간별거래장]에서 엑셀파일을 불러와 아이인리치 데이터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Excel 결제(수금, 지불) 가져오기 기능 추가.
엑셀로 결제자료가 정리되어 있다면 [거래처별거래장]이나 [기간별거래장]에서 엑셀파일을 불러와 아이인리치 데이터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거래처관리]와 [제품관리]에서 코드 생성시 자동으로 생성하고자 하는 코드와 가장 근접한 코드를 생성하도록 기능 개선.
예를 들어 A001, A002로 거래처 코드를 생성하고 있었다면 신규로 등록시에는 자동으로 A003 이라는 코드가 생성됩니다.
또한 A001, A002, B001, B002, B003으로 코드가 생성되어있다면 A003 또는 B004의 코드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 [기간별거래장], [거래처별거래장]에 거래내용을 "모두 볼 수 있는" 기능 추가.
먼미래의 거래나 먼과거의 거래 입력(입력실수에 의해 발생합니다.)으로 인해 재고나 잔액이 맞지 않을 경우 기간선택판에서 [모두]볼 수 있는 기능을 이용하여 쉽게 날짜가 잘못 입력된 거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미 작성된 거래에 담당자가 지정되어 있을때 담당자를 없앨수 있습니다.

- 거래처에 담당자가 지정되어있을때 담당자를 없앨 수 있습니다.

- 거래처와 제품관리 등에서 데이터 불러오는 속도를 상당부분 개선하였습니다.

- [거래처관리]에서 거래처 담당자를 변경할경우 해당거래처의 이미 거래 완료된 내용까지도 담당자 변경 가능하도록 기능추가.

- [기간별거래장]과 [거래처별거래장] 상단에 필터기능과 정렬기능을 추가.(Enterprise, Anywhere 만 사용가능)
[기간별거래장]의 제목줄에 마우스를 클릭하거나 마우스를 올려보십시오.
항목별로 정렬을 시키거나 필터 기능을 이용하여 보고자 하는 데이터만 필터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시면 표 상에 출력된 데이터를 사용자 마음대로 정렬시키거나 원하는 자료로 필터 시킬수 있어 대단히 활용성이 높고 편리합니다.
이 기능은 거래처관리와 제품관리에도 추가되어있고 향후 아이인리치의 모든 표에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 [거래명세서 일괄 발행] 기능추가.(Enterprise, Anywhere 만 사용가능)
[거래처별거래장] 또는 [기간별거래장]에서 상단 [거래명세서]를 클릭하시면 거래명세서 일괄 발행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를 연속으로 입력하셨거나 Excel로 불러오기 하신 다음 한 번 클릭으로 여러장의 거래명세서를 일괄 발행 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그 외 다수의 프로그램 오류 패치.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