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인리치 Free는?
아이인리치 Free는 아이인리치 Enterprise의 기능중 미수금관리, 재고관리, 거래장관리, 거래명세서발급, 세금계산서발급 부분만 추출한 프로그램입니다.
완전 무료 프로그램
아이인리치 Free는 저작권 걱정 없는 무료프로그램입니다.
개인, 기업, 기관, 학교 상관없이 어디서나 무료로 사용하고 베포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황에 따라서 프로그램 내부에 광고물을 보실 수 있고, 프로그램 전체 기능 중 일부를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인리치를 다른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컴맹도 할 수 있는 쉬운 프로그램
아이인리치는 손으로 작성하는 거래장과 같도록 화면을 구성하여 쉽게 사용법을 익히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가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구성되어있어 특별히 사용법을 보시지 않더라도 생각하시는 부분이 그대로 구현되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
아이인리치는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처음부터 지금까지 고객님의 요구를 수용하여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온 제품입니다. 혹시 필요한 기능이나 출력물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고객센터의 기능개선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십시오.
다양한 업종에서도 모두 사용가능한 프로그램
아이인리치는 개발 당시부터 한 업무만을 타깃으로 개발한 제품이 아니라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범용성 있게 개발된 제품으로 매입 매출이 이루어지는 어떤 업체라도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고객지원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A/S는 굳이 방문 A/S를 하지 않고도 저희가 알아서 고객님 옆에 앉아서 설명하는 것처럼 A/S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