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거래명세표 메모란 안짤리게 개선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아이인리치(admin)
  • 작성 날짜2020-02-10
  • 조회수1,739+

내일 출고건에 대해 택배송장을 입력하려고 보니, 다른 담당자가 미리 입력한 배송지 주소 내역 중 남건우부장 다음에 전화번호를 보시면 전화번호가 짤려 있습니다.

 

이 걸 입력한 담당자한테 오늘 일요일인데 물어볼수도 없고, 이미 입력한 담당자들 아마 모를겁니다.

 

그래서 일처리를 오늘은 못할거 같습니다.

 

8년간 쓰면서 매번 이런 문제때문에 애로를 겪습니다.

앗싸리 입력할때 더이상 입력이 안되면 모르겠지만, 입력할때는 전화번호가 다 타이핑이 되는데, 완료버턴을 누르면 첨부한 그림처럼 뒷자리가 짤려 버리니, 난처한 경우가 많습니다.

 

메모란에 고객이 요청한 샘플을 동봉하려고 리스트를 입력하였다가 나중에 보면 글자가 짤려서 다시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경우가 허다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개선사항에 건의드립니다.

글자를 늘릴수 없다면, 차라리 일정글자이상 입력이 안보일거 같으면 애초에 입력이 안되면 완료버턴 누르기 전에 글자수를 줄이는데, 입력은 되니깐 글자 다 적고 완료버턴 눌렀는데, 나중에 보니 입력한 글자가 사라져 있으니 당황스럽습니다.

 

개선 좀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아이인리치입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한글 글자수와 영문 글자수의 차이점에서 발생한 문제로 입력되는 데이터베이스와 관계된 부분이 겹쳐있어 바로 개선되기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개선점을 확인하여 차기 버전에 적용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