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원격지원 취소 요청

  • 작성자아이인리치(admin)
  • 작성 날짜2019-11-11
  • 조회수1,546+

안녕하세요

해결했습니다.

결제 한 것은 다음에 사용하겠습니다.

 

지금 네트워크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1인 사업장이라 필요가 없습니다.

 

어떻게 다시 단독 사용자로 가능한지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아이인리치입니다.

 

결제하신 부분은 환불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단독 사용 변경은 프로그램에 로그인 한 다음 [단독사용]으로 변경하고 [저장]버튼을 클릭하세요.(상단 이미지 참조)

 

감사합니다.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