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Enterprise 사용시 문의 사항

  • 작성자아이인리치(admin)
  • 작성 날짜2019-02-15
  • 조회수1,717+

<답변>

 

Ienrich  Enterprise 상품에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1. 상품사용시 초기 사용자는 몇명을 기본으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이인리치는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구매하신 아이디만 로그인 가능합니다.

      동시접속을 하시려면 아이디를 추가한 후, 추가아이디도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아이디추가 방법은 홈페이지의 [아이디추가]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사내 1인 PC에 제품을 서버로 사용해야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외부에서 사용이 완전히 제한되는 것인가요?

    외부에서 접속하시려면 Anywhere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Anywhere는 데이터가 아이인리치 서버에 저장되므로 인터넷 접속이 되는 컴퓨터에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3. 혹시 외부에서 서버 PC 외의 인원이 조회는 가능한 것인가요?

    Anywhere 사용자만 외부에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4. 서버 PC인 사용자는 어디에서든 모든 기능을 사용가능한 것인가요?

   Enterprise를 구매하신 후, 서버-클라이언트 설정을 하면 같은 공유기에 연결된 컴퓨터들만 서버컴퓨터에 있는

   데이터를 접속할 수 있고, 프로그램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므로 같은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유료 양식지는 어떤 자료에 사용하는 양식지인가요?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계산서 등의 양식을 출력할 때는 기본 설정이 A4용지에 출력이 됩니다.

    전용양식지는 별도로 구매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6. 저희 제품특성상 상품명 글자수가 많습니다, 상품명은 몇 글자까지 입력이 가능한가요?

    품명은 한글로 20글자, 영문으로 40글자입니다. 영문 1글자는 한글 0.5글자입니다.

    홈페이지의 [사용방법]에 입력 가능한 글자수가 설명이 되어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추가인원 발생시 인원당 비용을 각 상품별로 안내부탁드립니다.

    아이인리치 프로그램은 아이디를 기준으로 금액이 발생합니다.

    Enterprise를 이용하시면 대표아이디는 55,000원, 추가아이디는 각각 50% 할인적용이 됩니다.

    Anywhere를 이용하시면 대표아이디는 158,400원, 추가아이디는 각각 50% 할인적용이 됩니다.

 

 

8. 제품 구매시 내방/방문(Ienrich 사무실) 교육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내방 교육은 불가능합니다.

    사용방법은 홈페이지의 [사용방법] 설명을 보시거나 문의하시면 답변을 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