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prise 사용시 문의 사항

  • 작성자메디칼리스트()
  • 작성 날짜2019-02-15
  • 조회수1,693+

안녕하세요

 

Ienrich  Enterprise 상품에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1. 상품사용시 초기 사용자는 몇명을 기본으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2. 사내 1인 PC에 제품을 서버로 사용해야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외부에서 사용이 완전히 제한되는 것인가요?

3. 혹시 외부에서 서버 PC 외의 인원이 조회는 가능한 것인가요?

4. 서버 PC인 사용자는 어디에서든 모든 기능을 사용가능한 것인가요?

5. 유료 양식지는 어떤 자료에 사용하는 양식지인가요?

6. 저희 제품특성상 상품명 글자수가 많습니다, 상품명은 몇 글자까지 입력이 가능한가요?

7. 추가인원 발생시 인원당 비용을 각 상품별로 안내부탁드립니다.

8. 제품 구매시 내방/방문(Ienrich 사무실) 교육이 가능한가요?

 

위 내용에 대한 답변이 가능하시면 메일로 회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