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업그레이드 후 품목등록이 안되네요.

  • 작성자아이인리치(admin)
  • 작성 날짜2019-02-12
  • 조회수1,691+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인리치 무료서비스를 쓰고 있습니다

금일(2/12) 업그레이드를 했는데 (바코드관련업그레이드)

하고나서 품목등록을 하려고 하면 계속

바코드중복이라는 안내멘트가 뜹니다.

저는 주로 품명만 기입하고 저장해서 쓰는데,

다른 어느 곳도 기입된 곳이 없는데도

바코드중복이라고 자꾸 뜨네요.

품목등록하는 방법을 다시 알려주세요. 

 

==>글 남기고 난 후 다시 들어가서 품목등록하면서

바코드란에 1이라고 기입하고 저장하니까 또 저장이 되네요.

그래서 다시 들어가서 바코드란을 비우고 수정저장하니 됩니다.

제가 기입하는 품명이 6ES7326-2BF10-0AB0 이라는 품명이었는데

앞부분 6ES7326 이라는 부분이 다른 품명과 중복되는 부분이었거든요.

혹시 이렇게 비슷한 품명이라서 오류가 난 것이었는지

아니면 바코드란 업그레이드 후 생긴 오류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품목 등록시 바코드중복이라고 뜨면

임시로 바코드란에 아무거나 입력해서 저장 후 다시 수정해서 등록했습니다.

결국 되기는 됐는데, 좀 불편해서요.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무료서비스 쓰고 있지만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에 오류가 있어서 수정된 프로그램을 다시 올렸습니다.

  프로그램 실행할 때 업그레이드 창이 나오면 업그레이드를 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