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매입세금계산서문의

  • 작성자아이인리치(admin)
  • 작성 날짜2018-11-21
  • 조회수2,082+

프린트, 정수기등 사무실유지비용에 대한 매입세금계산서 발행되는것도 매입처등록해서 매입입력해야하는건가요? 

 

 

<답변>

 

  매입 세금계산서 등록을 하시려면,

  거래처를 먼저 등록하신 후, 매입 세금계산서를 등록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등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1. 프로그램 메뉴 [거래/작성]에서 [종이세금계산서]를 선택하시고, 

a1a7cb3ede802284e74459ec93d0a42a_1542788 

 

2. [등록]을 선택하시고,
a1a7cb3ede802284e74459ec93d0a42a_1542788

 

3.[구분]을 매입으로 변경한 후, 매입 세금계산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a1a7cb3ede802284e74459ec93d0a42a_1542788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