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아이인리치 백업 문의

  • 작성자아이인리치(admin)
  • 작성 날짜2018-10-18
  • 조회수2,106+

안녕하세요 아이인리치를 사용하고 있는 이용자입니다.

 

아이디는 micon 이고요

 

백업을 하고싶은데 기존 컴퓨터가 아니라고 하네요

 

기존컴퓨터가 어느 컴퓨터인지 어떻게 알수있나요?

 

전 담당자가 퇴사하고 있고 현재 백업이 가능한 컴퓨터가 어떤것인지 모르고있습니다,.

 

또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컴퓨터로 변경할수있나요?

 

 

<답변>

 

  문의하신 아이디는 아이인리치 Anywhere를 사용중이시므로

  데이터가 아이인리치 서버에 저장되므로, 데이터 백업도 아이인리치 서버에서 합니다.

  고객님께서 데이터 백업을 하실 수 없습니다.

 

  아이인리치 Anywhere 사용자는 인터넷 접속이 되는 컴퓨터에서는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로그인하면

  데이터 접속이 가능하므로 특정컴퓨터로 설정해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