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아이인리치 엔프라이즈

  • 작성자아이인리치(admin)
  • 작성 날짜2018-09-19
  • 조회수1,750+

오늘 업그레이드가 떠서 업그레이드 누르고 업그레이드 후에 프로그램이 열리질 않네요 ㅠ

 

 

<답변>

 

  문의하실 때는 사용중인 아이디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상에서 프로그램 실행 오류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현재 Enterprise를 사용중이시면 데이터 백업을 하고, 프로그램을 재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순서대로 데이터를 백업한 후, 프로그램을 재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1. C:\iEnrich\data 폴더에 있는 "ienrich_data.idb" 파일을 다른 저장장치에 백업(복사) 하십시오.

     평소에 데이터를 백업하신게 있으시면 백업데이터가 지워지지 않도록 백업데이터도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백업 및 복원 방법은 홈페이지의 [사용방법]에 있는 설명을 참고하세요)

  

  2. 윈도우의 제어판에서 아이인리치 프로그램을 제거하십시오.

      위의 1번 설명대로 데이터 백업을 안하고 프로그램을 제거하면 데이터가 모두 삭제됩니다.

 

  3. C: 드라이브의 IEnrich 폴더를 삭제하십시오.

      만약 삭제가 안되면 컴퓨터를 재부팅해서 삭제하십시오.

 

  4. 아이인리치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십시오.

      이전에 사용하던 버전과 동일한 버전을 설치하세요.

 

  5. 백업해 놓았던 "ienrich_data.idb" 파일을 C:\iEnrich\data 폴더에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십시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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