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오류입니다.

  • 작성자아이인리치(admin)
  • 작성 날짜2018-09-13
  • 조회수1,664+

 

 

 

 

<답변>

 

  문의하실 때는 사용중인 아이디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설정 변경은 고객님의 컴퓨터 상에서 발생하는 문제이므로

  고객님께서 설정된 변경을 원래대로 되돌려야 합니다. 

  변경된 설정을 원래대로 되돌리지 못하신다면,

  아래 순서대로 데이터를 백업한 후, 프로그램을 재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1. C:\iEnrich\data 폴더에 있는 "ienrich_data.idb" 파일을 다른 저장장치에 백업(복사) 하십시오.

     평소에 데이터를 백업하신게 있으시면 백업데이터가 지워지지 않도록 백업데이터도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백업 및 복원 방법은 홈페이지의 [사용방법]에 있는 설명을 참고하세요)

  

  2. 윈도우의 제어판에서 아이인리치 프로그램을 제거하십시오.

      위의 1번 설명대로 데이터 백업을 안하고 프로그램을 제거하면 데이터가 모두 삭제됩니다.

 

  3. C: 드라이브의 IEnrich 폴더를 삭제하십시오.

      만약 삭제가 안되면 컴퓨터를 재부팅해서 삭제하십시오.

 

  4. 아이인리치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십시오.

      이전에 사용하던 버전과 동일한 버전을 설치하세요.

 

  5. 백업해 놓았던 "ienrich_data.idb" 파일을 C:\iEnrich\data 폴더에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십시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