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메세지가 뜨면서 입력이 안되요

  • 작성자아이인리치(admin)
  • 작성 날짜2018-06-22
  • 조회수1,723+

 

internal firebird consistency check(can't continue after bugcheck)
이런 메세지가 계속 뜨면서 입력이 안된네요

 

<답변>

 

  Free 사용자는 데이터를 입력하면 입력한 컴퓨터에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이 데이터가 손상이 되면 문의하신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손상된 데이터는 사용이 어려우므로

   백업한 데이터 중에서 정상인 데이터를 복원해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언제부터 데이터가 손상이 되었는지 확인하기 어려우므로

  백업한 데이터가 있으시면

  아래 순서대로 백업데이터를

  하나씩 복원해가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기 전에 홈페이지의 [사용방법]에 있는

  [데이터 백업 및 복원]의 설명을 모두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백업데이터를 다른 저장장치에 복사하십시오.

     평소에 백업관리를 하셨다면 기본으로 :\iEnrich\backup 폴더에 데이터가 백업이 되고,

     변경하셨다면 변경된 폴더에 백업이 됩니다.

 

  2. 프로그램을 제거하십시오.

 

  3.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기존에 사용중인 프로그램과 같은 버전(V6 또는 V7)을 설치하세요.

 

  4. 백업 데이터를 복원하십시오.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하시기 어려우면 홈페이지에서 원격지원서비스를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과 결제가 확인되면 연락드리고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 문의

1522-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