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아이디 복원 요청 > 묻고답하기

본문 바로가기

묻고답하기 목록

묻고답하기

Re: 아이디 복원 요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인리치 작성일18-04-16 17:35 조회10회 댓글0건

본문

아이디를 추가했다가 삭제하고 다시 만들려고 하니 불가하다고 나옵니다.

 

아래 해당 아이디를 복구 요청 드립니다.

 

ID : turnup_office

 

 

 

<답변>

 

  고객님께서 사용중인 아이디는 Free이므로,

  컴퓨터 1대에서만 단독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아이디는 사용불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컴퓨터 1대에서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 23 (월계동, 남부대학교창업보육센터 8403호) 프라임소프트 / 대표 : 정혜정 / 사업자등록번호 : 410-30-2756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3 - 광주광산 - 0093호 / E-mail : ienrich100@naver.com
COPYRIGHT ⓒ 2016 BY PRIME SOFT. ALL RIGHTS RESERVED.





*아이인리치 Free는 무료프로그램으로 전화지원을 해드리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원격지원요청이나 묻고답하기에 질문을 올려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