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컴퓨터를 바꿨는데 접속이 안되내요

  • 작성자아이인리치(admin)
  • 작성 날짜2017-10-15
  • 조회수1,314+

 

<답변> 

 

  문의하신 jp7070 아이디는 아이인리치 Free를 사용중이십니다.

 

  아이인리치 Free 사용자는 데이터가 고객님의 컴퓨터에 저장되므로

  컴퓨터를 바꾸시는 경우,

  기존 컴퓨터에서 데이터를 백업한 후,

  새컴퓨터에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버전(V6 또는 V7)의 프로그램을 설치한 다음에

  데이터 복원을 하셔야 합니다.

 

  데이터 백업 및 복원 방법은 홈페이지의 [사용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 문의

1522-3437